Smart & Autonomous Car Solution

보도자료

press

현대폰터스 'ST5000' 2023년 브랜드 우수상 수상

  • 2023-06-30
  • 조회 : 510

블랙박스-현대폰터스 'ST5000 FHD+HD 2채널'

 

현대폰터스가 저전력블루투스(BLE) 커넥티드 기능을 갖춘 FHD+HD 2채널 ST5000을 출시해 시장 선두 주자로 도약하고 있다.

제품은 모바일어플라이언스가 개발, 공급하고 있다. 모바일어플라이언스는 레이다 영상기록장치 및 삼성 투명 유기발광다이오드(TOLED) 

헤드업디스플레이(HUD)를 최초로 개발, 해외 완성차에 선적전장착(PIO)방식으로 현대폰터스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을 지원한다. 블랙박스 관련 다양한 설정을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다. 
최신 운용체계(OS)인 오아시스 2.0에 전후방 풀HD(1920×1080), 2채널 카메라를 탑재했다. 
전후방 모두 라이브 화면이나 영상녹화화면에서 두 배로 확대할 수 있고, 블랙박스 화면에서도 자동차 번호판을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연동 기반자동차 위치 확인 기능인 카파이더 기능과 날씨 정보도 지원한다.
스마트폰에서 GPS 정보를 받는 시스템을 구축, GPS 모듈을 별도 구매하지 않아도 시간정보 및 위치정보를 받을 수 있다. 
파워 타임랩스 2.0 솔루션을 통해 주행은 물론 언제나 영상을 저장하며, 주차 녹화 시 타임랩스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가 가능하다.

 

32G를 64G 메모리처럼 저장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발생 시에는 표 준 녹 화 (30 프레임)로 저장한다.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기능인 차로이탈 알림, 전방추돌 알림, 앞차 출발 알림 기능도 갖췄다.
시크릿 모드를 지원할 뿐 아니라 비밀번호를 설정해 녹화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한다. 
듀얼 영상 재생 모드로 사용자가 섬네일(영상)이나 파일리스트로 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며, 

후방 카메라 영상 밝기조절을 통해 선팅 농도에 따른 최적화 영상을 설정할 수 있다.
영상파일 자동복구 기능과 데이터 손실 최소화를 통해 녹화 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