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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어플라이언스, 스마트폰 연동 HUD로 시장 공략
- 2018-10-04
- 조회 : 2372
모바일어플라이언스, 스마트폰 연동 HUD로 시장 공략
자동차 전장 전문기업 모바일어플라이언스가 스마트폰 연동 헤드업디스플레이(HUD)로 국내외 시장을 공략한다.
모바일어플라이언스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한 HUD를 내놓았다. 앞 유리에 표시되는 윈드쉴드형 대신 투명 OLED를 탑재한 독립형 HUD 제품이다. 투명 OLED를 채택해 시인성이 탁월하다. 본체를 최소화해 자동차에 직접 설치해도 전방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
오바일어플라이언스는 상반기 독일 완성차 업체 아우디에 선적전장착(PIO)제품으로 HUD 공급을 시작했다. PIO란 완성차업체가 자동차를 선적하기 전에 옵션을 장착하는 방식이다. 또 애프터마켓 제품으로 현대폰터스에 9월부터 공급하고 있다.
이 HUD는 스마트폰 및 순정 내비게이션과 연동해 내비게이션 실시간 길안내를 제공한다. 주행거리, 연료잔량, 평균연비, 주행속도, 배터리 충전률 등 10여가지 차량정보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