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 Autonomous Car Solution

보도자료

press

[2017 스타브랜드 대상] 폰터스, 독일 완성차 빅3에 블랙박스 공급

  • 2017-12-12
  • 조회 : 1997

[2017 스타브랜드 대상] 폰터스, 독일 완성차 빅3에 블랙박스 공급

 

자율주행 및 스마트카 솔루션 전문 기업 모바일어플라이언스의 'PONTUS(폰터스)' 브랜드가 눈길을 끈다. 폰터스는 2008년부터 블랙박스 제품을 처음 선보이기 시작해 현재까지 꾸준하게 블랙박스를 출시하는 블랙박스 전문 브랜드다.

폰터스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제품의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를 통틀어 독일 완성차 업체 빅3(아우디·BMW·벤츠)와 최근 몇 년간 지속적으로 거래해오고 있는 유일한 업체다.

 

엄격한 품질과 차별화된 기능도 주목된다. 디지털카메라 솔루션인 iCatch CPU를 블랙박스에 탑재했고 수준 높은 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싱(ISP) 기술과 실시간 영상처리 기술을 적용해 번호판 식별이 어려운 야간에도 밝은 영상(나이트비전)을 구현해 기존 제품보다 영상 녹화에 대한 소비자 불만 사항을 개선했다. 또 QBS(Quick Booting System)를 적용해 블랙박스 제품 중 최소 부팅 시간인 3초 이내에 녹화를 시작하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과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솔루션을 지원한다.

자동차가 차선을 벗어나면 알려주는 차선이탈감지시스템을 통해 안전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전방 차량과 안전 거리를 인식하는 전방추돌경보시스템은 내 차와 앞 차의 속도를 실시간으로 계산해 운전자가 브레이크 작동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해준다.

 

 

원문보기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820612